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냥냥펀치 (틈만나면 날리는 냥펀치) 강아지.고양이.막구.설기

by 이야기 상자 2020. 8. 27.
반응형

 

 

고양이 막구와

강아지 백설기 입니다.

 

강아지가 새끼때부터

길냥이들에게 장난도 치고

살갑게 다가가는데

그때마다 여지없이 

펀치를 날려서 거리를 

두고있습니다.

 

이에 굴복하지 않고

설기는 계속해서 장난치고

들이대고 하면서 지금은

어느정도 가까워진 사이가

되었습니다.ㅋㅋ

 

서로 피하거나 거리를 두는건

많이 사라졌는데

유독 막구는 아직까지도 가까이

붙으면 펀치를 날립니다.

다른 길냥이들보다 유난히

심하게 펀치를 날리네요.ㅋㅋ

 

오늘 영상도 보면 잘 어울려서 놀다가

살짝 자신감있게 쫓아가니

여지없이 펀치 한대를 날리네요.ㅋㅋ

 

언제쯤 이 둘은 친해질수 있을지...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