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IT 이야기

유튜브 내가 쓴 댓글 찾아보기(삭제하기)

by 이야기 상자 2021. 1. 7.
반응형

유튜브를 보다보면 누구나 가끔은

소통을 위한 댓글을 달게됩니다.

그런 이유가 아니더라도 궁금한 점이 

있거나 혹은 다른 이유 때문에라도 

댓글을 종종 다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내가 어떤 영상에

댓글을 달았는데 나중에 댓글에 대한 반응이

궁금하거나 할때

내가 쓴 댓글을 어떻게 다시 찾는지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런게 어려운 부분은 아니지만

막상 찾으려고 하면 약간 헷갈리는 부분이 

있기에 간단히 설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유튜브 초기 화면에 가서 보시면

왼쪽 메뉴바에 시청 기록이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시청기록을 선택합니다.

 

 


내가 과거에 봤던 영상들 리스트가 

시간순으로 세로로 길게 나열 됩니다.

여기서 오른쪽 하단에 메뉴를 보시면

우리가 찾는 '댓글'이라는 항목이 나옵니다.

'댓글'을 선택해줍니다.

 

 


내 유튜브 댓글들이 세로로 길게

역 시간순으로 나열이 되있는걸 보실수 있습니다.

여기서 내가 남긴 댓글의 영상을 다시 

찾아서 보실수도 있고 댓글을 삭제할수도 있습니다.

댓글 삭제는 위 사진의 빨간 네모박스를

누르신 다음 나오는 삭제버튼을 

선택하면 바로 삭제하실수 있습니다.

 

 

 

 

이게 어려운건 아닌데

막상 찾으려고 보면 약간 헤메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잘 숙지하시고 필요할때마다

댓글 다시보기,삭제 쉽게쉽게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